한의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작성일 : 19-04-12 14:25
남양주시 드림스타트 『꿈 up! 키 up!』추나치료 교실 운영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3,543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5279 [1722]

405279_298180_5815.jpg



출처 : 뉴스타운(http://www.newstown.co.kr)
남양주시(시장 조광한) 드림스타트는 3일 서부희망케어센터(진건읍 소재) 2층 강당에서 이승진 한의원, 임성용 한의원 후원으로 드림스타트 아동 13명에게 추나치료 교실의 첫 치료를 시작했다. 

이번 추나치료 교실은 드림스타트 취약계층아동을 대상으로 MOIRE(모아레)  검사를 실시하여 척추치료가 필요한 아동들에게 추나치료와 아동에게 맞는 개인별 운동법을 4월 3일부터 6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 12회 실시하게 된다.  

추나치료 교실 수업을 진행하는 이승진 원장은 “아동들이 스마트폰, 컴퓨터 사용 시간이 늘어나면서 잘못된 자세로 인해 정상적인 성장을 못하고 있다. 체형을 교정하고 교정운동으로 근육을 강화해 척추를 바르게 하여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말했다.  

임성용 원장은 “체형이 올바르지 못하면 자신감 결여 및 집중력 저하 등으로 정서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추나치료로 아아들이 건강하게 자라도록 치료하겠다”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함께 나아가는 복지문화를 만들어 더 많은 아동들이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출처 : 뉴스타운(http://www.newstow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