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작성일 : 19-10-28 16:12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 방안’ 토론회 개최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1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0512 [2]

 

정희시 위원장, “한의약을 통해 도민의 삶의 질을 향상 기대”


3.png



정희시 원원장(앞줄좌쯕여섯번째)이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 방안토론회에서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와 경기도한의사회가 지난 17일 한의약을 통한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 방안토론회를 개최했다. 

정희시  보건복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군포2)의 주도로 경기도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토론회에서는 경기도 한의약 공공사업 현황과 경기도 한의약 육성 조례에 대한 평가가 다루어졌다.

이날 토론회는 정희시 위원장이 좌장을 맡아 진행되었으며, 주제발표와 참석자들의 자유토론으로 이루어졌다.

정희시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1,360만 경기도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이 모인 만큼 한의약을 통해 도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이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정 위원장은 “오늘의 토론회가 경기도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함께 높이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밝히면서, “경기도의회에서도 조직, 예산 등과 관련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이번 토론회에는 경기도한의사회 윤성찬 회장과 곽순천 수석 부회장 등 관계자와 토론회에 관심이 있는 많은 시민들이 참석했으며, 경기도한의사회 강영건 기획이사와 이승진 법제이사, 대한한의사회 고동균 의무이사, 경기도 보건의료정책과 진성동 의약관리팀장이 주제 발표와 자유토론을 맡았다.

출처 : 뉴스타운(http://www.newstown.co.kr)